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또 다른 세계로의 연결통로 PLENUE D3 출시 작성일 2020.09.18

코원시스템이 변화했다. 코원시스템은 ‘디지털 프라이드’를 내려놓고 ‘The moment is your life 작은 차이가 당신의 일상을 채워갑니다’ 새로운 슬로건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춘 브랜드로 다가간다.
작은 차이를 더하다. 더 완벽해지다. 새로운 PLENUE D3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첫 번째 작품이다. 기존 PLENUE 시리즈와 가장 큰 차이점은 블루투스 지원이다. aptX 제트이펙트 블루투스로 무선의 편리함을 더하고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상단 볼륨 컨트롤 휠을 적용, 듀얼 DAC를 탑재하여 더욱 향상된 듀얼 DAC 설계와 고품질 밸런스 출력과 함께 DSD128까지 네이티브(Native) 지원으로 아날로그에 한발 더 다가간 원음 그대로의 선명한 소리를 들려준다. 신호대잡음비(SNR) 131dB, 고조파왜곡지수(THD+N) 0.0004%, 밸런스 출력 4.0Vrms라는 경이로운 수준의 음향 성능을 구현하였으며, 사운드 미세 튜닝을 위해 제공되는 4가지의 디지털 필터는 극미한 마이크로 튜닝으로 같은 원음이라도 청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사운드 이모션 튜닝을 즐길 수 있다.
PLENUE는 또 다른 세상의 연결통로가 되기를 원한다. 고음질 하이파이 오디오인 PLENUE를 사용하며 사람들은 지친 일상과 현실에서 벗어난다. 여행지에서 들었던 음악으로 생생한 추억을 회상할 수 있고, 섬세한 사운드로 우울한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으며, 현재의 행복한 순간을 느낄 수 있다. PLENUE D3는 작고 가벼운 크기로 내가 있는 곳이 어디든 그곳이 나만의 사운드 스테이지가 된다. 음악과 함께 하는 일상으로 하루가 더욱 즐거워진다.
코원시스템은 지난 20여년간 오디오 제품을 만들어왔다. 이제부터 코원시스템은 작은 차이를 선물하며 사람들의 일상을 채워가는 브랜드가 되려 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