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차량용 고성능 공기청정기 'LIAAIL LQ2 S2' 출시 작성일 2020.02.10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더 강력해진 고효율 헤파필터로 차량 실내의 각종 유해물질과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LIAAIL LQ2 S2'(이하 'LQ2 S2')를 2월 1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LQ2 S2’는 공기오염도를 측정하는 고감도 스마트 센서를 탑재하여 차량 내 공기오염도를 파악하고 정화해 차량 내 공기를 청정하게 만들어 준다. 더 강력해진 고효율 헤파필터의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의 각종 유해가스는 물론 지름 0.3㎛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여 완벽에 가까운 정화 능력을 보여준다.

‘LQ2 S2’는 시동감지 자동전원 기능이 탑재되어 자동차 시동을 걸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져서 360° 올라운드 청정 방식으로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이고, 강력한 송풍팬으로 깨끗한 공기를 고르게 내보낸다. 실내에서 사용 가능한 별도 케이블을 통해 사무실, 침실, 공부방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약 1,000시간의 긴 필터 사용시간으로 경제성을 높였다.

차량 내 컵 홀더에 딱 맞도록 텀블러 스타일로 디자인된 ‘LQ2 S2’는 티타늄 실버 컬러의 메탈 바디에 더해진 헤어 스핀 가공과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금속 특유의 독특한 촉감과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주며, 상단 송풍구까지 세련된 스틸 그릴로 제작되어 차량 내부는 물론 실내 어디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LQ2 S2’는 더 강력해진 필터로 각종 유해물질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정화해 차량 내 공기를 숲 속처럼 청정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며 '이제 차량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서 오염된 공기로부터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Q2 S2’ 제품의 가격은 8만9천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가 6만9천원의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