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고성능 초미세먼지 측정기 'LIAAIL DT3' 출시 작성일 2020.01.20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건강을 위협하는 초미세먼지(PM2.5)를 실시간으로 감지하는 초미세먼지 측정기 'LIAAIL DT3'(이하 'DT3')를 이번 1월 2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DT3'는 공기오염도를 측정하는 고성능 레이저 센서 탑재로 육안으로 식별이 어려운 직경 2.5㎛(PM2.5) 이하의 초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초미세먼지(PM2.5) 수치가 35 이상이 되면 나쁨 상태를 깜빡임으로 알려주는 초미세먼지 경고 알림이 동작되어 손쉽게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온도, 습도 수치를 통해 체계적인 온습도 관리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여 가족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DT3'는 일반 가정의 거실, 자녀의 침실, 차량 내부, 야외 공간 등 다양한 실내, 외 공간에서 장소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충전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 충전식 제품들과 달리 일반 건전지로 최대 3~6개월 동안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USB 전원 및 보조 배터리도 연결할 수 있어 범용성을 높였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DT3'는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이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센스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DT3’는 언제 어디서나 초미세먼지는 물론 온도와 습도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3 in 1 모니터링 제품”이라며 “미세먼지 감지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온습도 관리로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위한 매우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DT3’의 가격은 49,000원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