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최고 SNR의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R2’ 출시 작성일 2019.10.31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은 aptX 제트이펙트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듀얼 DAC 탑재로 32bit/384kHz 고해상도 사운드를 제공하는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R2’를 이번 11월 8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PLENUE R2’는 32bit/384kHz를 지원하는 최고 사양의 CS43131 듀얼 DAC를 탑재하고 더욱 향상된 듀얼 DAC 설계와 튜닝으로 아날로그에 한발 더 다가간 완벽한 사운드를 완성하였다. 고품질 밸런스 출력과 함께 DSD256까지 네이티브(Native) 지원으로 원음 그대로의 소리를 재현하였으며, 신호대잡음비(SNR) 136dB, 고조파왜곡지수(THD+N) 0.0004%라는 경이로운 수준의 최고치를 기록한 음향성능을 구현하였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MasterHIFI 고성능 앰프는 정교하고 세밀한 튜닝으로 어떤 음역대도 선명하게 표현하고 밸런스 출력 4.0Vrms를 지원하여 고사양의 다양한 리시버들과도 최고의 조합을 자랑한다. 또한 고품질 오디오 코덱인 aptX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고 블루투스 출력 시에도 강력한 JetEffect 음장을 적용할 수 있어 무선으로도 다양하고 풍부한 음감을 즐길 수 있다.

‘PLENUE R2’는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한 저전력 회로와 고효율 배터리의 결합으로 20시간까지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ARM 고속 CPU와 임베디드 리눅스 운영체제로 매우 빠르고 안정적으로 구동된다. 사용자가 일일이 제품을 조정하지 않아도 알아서 맞춰주는 AI Audio 기능과 USB Type-C 포트 적용으로 편의성과 범용성도 함께 갖추었다.
은은한 LED 조명은 일반음질, 고음질, DSD/DXD 파일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으로 변화되어 시각적으로 음원의 종류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깊이감을 더한 플래티넘 블랙 컬러는 ‘PLENUE R2’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PLENUE R2’의 세계 최고의 오디오 성능은 코원의 오랜 노하우와 열정이 집약된 결과물”이라며 “고품질 블루투스 지원과 원음 그대로의 섬세한 사운드 하나하나까지 구현해 낸 ‘PLENUE R2’가 선사하는 고해상도 사운드의 매력과 감동을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PLENUE R2’ 128GB 제품의 가격은 59만9천원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