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장시간 재생이 가능한 코드프리 이어폰 'COWON CM2' 출시 작성일 2019.09.25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충전 없이 듀얼모드로도 스테레오 6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한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COWON CM2’(이하 ‘CM2’)를 이번 9월 2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CM2’는 높은 수신 감도를 위해 고순도 금으로 마감 처리된 고감도 임베디드 패턴 안테나와 리얼텍 최신 칩 탑재로 다양한 기기와 지하철, 버스 등에서 이동 중에도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8mm의 다이내믹 드라이버 적용으로 깊고 웅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였으며, 입체감 있는 음악감상 시에는 듀얼모드로, 어학학습이나 팟캐스트 등을 들을 때에는 싱글모드로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고감도 MEMS 듀얼 마이크 탑재와 RCV(Real Clear Voice) 기술 적용으로 윈드 노이즈를 포함한 주변의 소음을 제거하여 잡음 없이 선명한 통화를 할 수 있다.

‘CM2’는 리얼텍 칩의 BLE(Bluetooth Low Energy) 지원과 자체의 저전력 회로설계 기술로 재생시간이 듀얼모드 6시간, 싱글모드 8.5시간, 싱글모드로 교대 충전 시에는 6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세련된 블랙 컬러를 적용한 ‘CM2’는 초밀착형 인체공학적 설계로 안정된 착용이 가능하며, 이어폰과 초슬림 디자인의 충전 크래들 무게를 모두 합해도 단 35.2g으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CM2’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이라며 “6시간 듀얼모드 연속재생과 8mm 드라이버 유닛으로 더욱 더 풍성해진 중저음 스테레오 사운드의 감동을 오랜 시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M2’ 제품의 가격은 4만9천원이다. 코원은 출시를 기념하여 코원스마트스토어를 통해 ‘CM2’를 1만원 할인된 3만9천원에 판매하는 출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어폰이나 크래들 분실 시 개별 구입 서비스를 지원하는 분실보험 서비스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