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고감도로 오래 듣는 코드프리 이어폰 'COWON CR5' 출시 작성일 2019.05.28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고감도 무선 연결로 최대 72시간 재생이 가능한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COWON CR5’(이하 ‘CR5’)를 이번 5월 28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CR5’는 고감도 임베디드 세라믹 안테나와 리얼텍 최신 칩 탑재로 다양한 기기와 지하철, 버스 등에서 이동 중에도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입체감 있는 음악감상 시에는 듀얼모드로, 어학학습이나 팟캐스트 등을 들을 때에는 싱글모드로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핸즈프리 통화 시 좌우채널 동시에 음성수신이 가능하다. 고감도 듀얼 마이크 탑재와 RCV(Real Clear Voice) 기술 적용으로 윈드 노이즈를 포함한 주변의 소음을 제거하여 잡음 없이 선명한 통화를 할 수 있다.

‘CR5’는 BLE(Bluetooth Low Energy) 지원과 자체의 저전력 회로설계 기술로 재생시간이 듀얼모드 5시간, 싱글모드 7.5시간, 싱글모드로 교대 충전 시에는 무려 7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CR5’는 귀에 꼭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세련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톤 다운된 로얄블루 컬러로 깊이감을 살려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아트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CR5’는 세밀하고 균형감 있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한 완전무선 이어폰”이라며 “여유있는 재생시간과 끊김 없는 연결로 고품질 사운드의 감동을 오래도록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R5’ 제품의 가격은 8만9천원이다. 코원은 출시를 기념하여 코원샵에서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CR5’용 충전크래들을 추가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어폰이나 크래들 분실 시 개별 구입 서비스를 지원하는 분실보험 서비스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