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듀얼 DAC 탑재 고음질 플레이어 ‘PLENUE D2’ 출시 작성일 2019.01.02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듀얼 DAC와 2.5mm 밸런스 출력 탑재로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PLENUE D2’를 이번 1월 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PLENUE D2’는 고해상도 헤드폰 앰프를 내장한 차세대 프리미엄 DAC인 CS43131 2개를 사용해 듀얼 DAC를 구성하여 노이즈 없는 완벽한 HD 사운드를 완성하였다. 고품질 2.5mm 밸런스 출력과 함께 DSD128까지 네이티브(Native) 지원으로 아날로그에 한발 더 다가간 원음 그대로의 선명한 소리를 들려준다. 신호대잡음비(SNR) 130dB, 고조파왜곡지수(THD+N) 0.0004%, 밸런스 출력 4.0Vrms라는 경이로운 수준의 음향성능을 구현하였으며, 사운드의 미세튜닝을 위해 제공되는 5가지의 디지털 필터는 극미한 마이크로 튜닝으로 같은 원음이라도 청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사운드 이모션 튜닝을 즐길 수 있다. 코원의 독보적인 음장기술인 JetEffect도 탑재되어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최적의 음악환경을 제공한다.

‘PLENUE D2’는 고급스러운 메탈 헤드의 엣지 부분을 기하학적인 황금비율로 공간 분할한 아이소메트릭 엣지 디자인에, 정교한 커팅의 세련된 다면체 구조를 추가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손 안에 들어가는 작은 크기에, 골드와 실버로 포인트를 준 메탈 헤드가 블랙 바디와 조화를 이루어 한층 세련되고 감성적인 느낌을 전해준다.
또한 전원, 볼륨, 재생, 탐색 등 음악 재생에 관한 모든 기능을 물리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어 주머니 속에 넣고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PLENUE D2’는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한 저전력 회로와 고성능 배터리의 결합으로 MP3 기준 45시간, 고음질 기준 30시간까지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128GB까지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갖추고 있어 대용량 고음질 음원도 넉넉하게 저장할 수 있다. DFF, DSF, ISO(SACD) 파일의 DSD 포맷과 다양한 무손실 음원 등도 완벽하게 재생 지원하며, 11단계로 설정 가능한 재생속도 조절기능도 제공한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PLENUE D2’는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온 ‘PLENUE D’의 명성을 잇는 제품”이라며 “듀얼 DAC 탑재와 고품질 밸런스 출력, 네이티브 DSD 지원 등의 전작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고객님들께 보다 폭넓은 음악감상의 기회를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LENUE D2’는 골드블랙, 실버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기본 내장 64GB 용량에 가격은 35만 9천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한달 동안 ‘PLENUE D2’ 구매 리뷰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CU 모바일상품권, 액정보호필름을 100%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월 3일에서 9일까지 지정된 매장에서 청음 행사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직접 들어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 고급 가죽케이스와 보조배터리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