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스타일리시 올인원 MP3 ‘iAUDIO U7’ 출시 작성일 2018.08.20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은 USB 메모리와 MP3 플레이어, 음성 녹음, FM 라디오까지 하나에 모두 담은 올인원(All-in-One) MP3 ‘iAUDIO U7’(이하 ‘U7’)을 이번 8월 2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U7’은 USB 일체형 제품으로 케이블이 필요 없이 USB 그대로 PC에 꽂기만 하면 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최대 32GB의 여유있는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아도 파일을 쉽게 이동하고 관리할 수 있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USB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처럼 원하는 음악과 영상, 사진, 텍스트 등을 선택하여 손쉽게 옮기고 삭제할 수 있다.

MP3, WMA, OGG는 물론 무손실 음원인 WAV, FLAC까지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여 뛰어난 음원 재생 능력을 보여준다. Rock, Funk, Hip Hop, Jazz, Classic, Techno 6종의 장르별로 최적화된 이퀄라이저가 제공되며, User EQ로 나만의 취향에 맞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내장 마이크가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성 녹음을 할 수 있으므로 강의 녹음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해외에서도 청취 가능한 FM 라디오 기능과 더불어 좋아하는 음악이나 어학 방송 등 라디오 녹음이 필요할 때 바로 녹음하고 재생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U7’은 가독성이 뛰어난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했다. 다이아몬드 면을 모티브로 한 Diamond Facet Design은 다면체 구조로 이루어져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빛의 반사가 매력을 더한다.
또한 세련된 골드와 시크한 블랙의 컬러는 외관 디자인과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손가락 길이만한 작은 크기에 17g의 초경량 무게로 콤팩트한 사이즈를 완성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어학 청취나 암기와 같은 학습 시 유용한 구간반복 기능, 잠들어도 걱정 없는 슬립타이머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갖추고 있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iAUDIO U7’은 콤팩트한 크기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전통의 아이오디오 시리즈 계보를 잇는 제품으로서,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원은 제품 출시와 더불어 3주 동안 코원샵(shop.cowon.com) 또는 해당 구매 사이트에서 1만원 할인 판매와 함께 COWON EX2 고급 이어폰을 증정하며, 'U7'의 상품평 및 리뷰를 올린 모든 고객에게 CU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을 100%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iAUDIO U7'은 블랙과 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용량별로 16GB 5만9천원, 32GB 8만9천원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