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군부대용 학습 PMP ‘StudyPro 10 Military’ 출시 작성일 2018.06.29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은 군 보안 관련 반입조건에 맞게 만들어진 ‘COWON StudyPro 10 Military(이하 ‘StudyPro 10 밀리터리’)’를 6월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tudyPro 10 밀리터리’ 버전은 학습용 스마트 PMP인 ‘StudyPro 10’ 제품에서 와이파이, 블루투스 및 녹음 기능과 카메라를 제거하여 군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밀리터리 맞춤형 제품이다.
16:10 비율의 선명한 10.1인치 대형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학습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었다. 1920 x 1200 Full HD 해상도의 뛰어난 가독성과 자연스러운 색감의 광시야각 화면으로 장시간의 학습에도 눈의 피로감이 한층 덜하다. 동영상 재생 속도를 0.5배에서 2배까지 조절할 수 있는 배속재생 기능을 제공하여 강의 동영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돌려 볼 수 있으며, 반복 학습에 유용한 구간반복 기능도 간단히 터치만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인강 다운로드 DRM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학습 사이트의 강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후 바로 시청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다.

‘StudyPro 10 밀리터리'는 인텔 쿼드코어 1.83GHz CPU 탑재로 강의를 시청할 때 빠르고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며, 2GB DDR3 RAM과 고성능 GPU를 이용하여 1080p 고화질 영상 감상 시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대용량 7000mAh 3.7V의 리튬폴리머 배터리와 지능형 전력관리 설계로 잦은 충전 없이도 장시간 학습이 가능하다.

TV와 연결하여 더 넓은 화면에서 여럿이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HDMI TV-Out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USB HOST 기능도 지원하여 마우스, 키보드를 연결하거나 디지털 카메라, 리더기 등 USB 호환기기의 파일을 PC 없이 간편하게 복사, 삭제할 수 있다. 내장 스피커를 통해 이어폰 없이 공간감이 뛰어난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최대 256GB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한 microSD 카드 슬롯도 갖추고 있어 간편하게 저장공간을 대폭 확장시킬 수 있다.

‘StudyPro 10 밀리터리'는 558g의 가벼운 무게와 9.7mm의 슬림한 두께로 큰 화면 대비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전면은 강화유리로 되어 있고 후면에 헤어라인 알루미늄과 강화유리 그리고 테두리에 알루미늄 데코를 사용하여 외관적으로도 무척 고급스럽다. 특히 후면 알루미늄은 헤어라인 가공 처리로 편안한 그립감과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제공한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StudyPro 10 밀리터리’는 기존의 엄격한 군 반입 규정으로 병영 내에서 학습 동영상 시청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군장병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제품”이라며 “군장병뿐만 아니라 공부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여 수험생들의 학습용으로는 물론 멀티미디어 감상을 희망하는 일반 고객들에게도 ‘StudyPro 10 밀리터리’가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tudyPro 10 밀리터리’는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32GB 제품의 가격은 18만 9천원이다.

한편, 코원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StudyPro 10 밀리터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품 가죽케이스와 고급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감사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