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명품 수제 IEM 이어폰 ‘PLENUE X40’ 출시 작성일 2017.10.18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정교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고해상도 인이어(IN-EAR) 모니터 이어폰 ‘PLENUE X40’을 이번 18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PLENUE X40’은 초정밀 4 BA(Balanced Armature)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숙련된 전문가들이 하우징부터 회로, 보어(Bore) 구축까지 전 공정을 세심한 수작업으로 완성시킨 최상의 프리미엄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이다.

진동자와 금속핀으로 초박형 진동판을 직접 진동시킴으로써 초고해상도 사운드를 재생하는 혁신적인 밸런스드 아마추어 유닛을 채택한 ‘PLENUE X40’은 사이드당 저음역을 담당하는 2개의 드라이버와 중음역과 고음역을 담당하는 2개의 드라이버를 결합한 4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장착하였으며, 양쪽 합쳐 총 8개의 드라이버로 단단하고 밀도 있는 저음과 놀랍도록 섬세한 중고음의 사운드를 완성하였다. 각각의 드라이버가 분리된 3개의 음역대 별로 충실한 사운드를 재현해주는 정교한 3-Way 크로스오버 회로 설계에 코원의 독보적인 튜닝 기술이 더해져 깊이 있는 저음부터 선명한 고음까지 완벽한 밸런스를 갖춘 천상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99.99%의 고순도 은으로 도금을 하여 전문가의 손길로 세심하게 꼬아 만든 트위스터 방식의 커스텀 케이블은 전도저항과 전자장의 간섭을 최소화시켜 고음질 오디오 감상을 위한 ‘PLENUE X40’의 제품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탈착이 가능한 분리형 2핀 커넥터는 다양한 커스텀 케이블과 연결이 가능하여 높은 호환성을 갖추었으며, 외부 충격에도 강하고 본체와의 체결력이 뛰어나 안정성이 높다. 단선이 되더라도 커넥터 케이블만 교체하면 되므로 이어폰 사용 수명을 한층 늘려준다.

하우징 외형은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수 차례에 걸친 샘플 제작 과정을 거쳐 가장 이상적인 형태로 개발되었다. 숙련된 전문가들에 의해 정교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하우징은 어떤 귀모양에도 잘 착용되며, 우수한 밀착감으로 차음성이 뛰어나 음악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PLENUE X40’의 하우징은 이음새가 없이 매끄러운 심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유려한 곡선미를 자랑하며, 변색 없이 고유의 견고함을 유지하고 고선명 사운드를 더욱 살려주는 흑니켈 도금 황동 노즐이 블랙 쉘 바디의 하우징과 어우러져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리미엄 제품답게 착용자의 움직임과 체온에 따라 외이도와 동일한 모양으로 변형되어 최상의 커스텀 핏을 완성시켜주는 컴플라이社의 고급 폼팁이 제공된다. 이도의 크기와 상관없이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우수한 성능의 파이널 이어팁과 사이즈별 실리콘 팁도 추가로 제공되어 가장 편안한 팁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보관용 고급 가죽케이스는 견고하게 제작되어 외부 충격 방지는 물론, 방수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제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도 용이하다.

코원시스템 박남규 사장은”’PLENUE X40’은 코원의 고음질 오디오 프리미엄 브랜드인 PLENUE의 첫 이어폰 제품”이라며 “제작 전 공정에 걸쳐 전문가의 손길과 명인의 튜닝 기술력이 총 집약된 수작 명품 이어폰인 만큼 고음질 오디오를 즐기는 고객님들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자부한다”고 말했다.

‘PLENUE X40’의 가격은 79만9천원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PLENUE 제품들과의 결합상품도 마련되어 있으며, 결합상품 구매 시 최대 27%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