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사운드와 디자인이 뛰어난 슬림형 고음질 플레이어 ‘PLENUE J’ 출시 작성일 2017.10.31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기존 PLENUE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하고 가벼운 ‘PLENUE J(플레뉴 J)’를 이번 10월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PLENUE J’는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완벽한 고해상도 마스터 음원 재생 기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한층 얇고 가벼우며 산뜻한 컬러를 바탕으로 보다 경쾌한 이미지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PLENUE의 고유 가치인 궁극의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고품질 24bit/192kHz Stereo DAC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제품 구동환경을 갖추었으며, 세계적인 코원의 음장기술인 JetEffect 5를 탑재하여 BBE+와 48가지의 다양한 프리셋을 통해 어떤 리시버에서도 고객의 기호에 맞는 만족스런 음감을 즐길 수 있다.

고강도 메탈을 세밀하게 가공하여 직육면체의 단면과 3.5mm 이어잭을 감싸는 원기둥의 곡면이 절묘한 결합을 이루도록 제작된 ‘PLENUE J’는 세련된 로고가 새겨진 후면의 부드러운 블랙커버가 신비롭고 오묘한 느낌의 Jupiter Gold, Misty Ocean 색상의 케이스와 어우러져 한층 세련되고 감성적인 느낌을 전해준다. 2.8인치 광시야각 터치 LCD가 장착되어 고해상도 앨범아트와 매트릭스 브라우저, 2종의 플레이어 스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유저 스스로 인터페이스를 직접 튜닝할 수 있는 UCI 환경을 제공하여 제품화면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직관적인 GUI를 바탕으로 Touch & Drag 탐색 기능과 이퀄라이저 설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화면 터치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작성, 스마트 곡목 검색 기능으로 편리한 음악 감상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원, 볼륨, 재생, 탐색 등 음악 재생에 관한 모든 기능을 제품 측면에 배치된 물리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어 주머니 속에 넣고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PLENUE J’는 한층 작고 슬림해진 사이즈로도 MP3 기준 53시간, 24bit FLAC 기준 27시간까지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는 고효율 절전 설계를 구현하였으며,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갖추어 용량 확장도 용이하다. 24bit/192kHz의 무손실 음원인 FLAC, AIFF, ALAC, APE, WAV는 물론 MP3, WMA, OGG까지 다양한 포맷을 완벽하게 재생 지원하며 트랙과 트랙 사이를 끊김 없이 부드럽게 이어서 재생해주는 Gapless 기능도 여전히 갖추고 있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PLENUE J’는 PLENUE 고유의 음질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가성비와 감각적인 디자인 구현을 위해 공을 많이 들인 제품”이라며 “보다 넓은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고음질 오디오 기기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LENUE J’는 Jupiter Gold, Misty Ocean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기본 내장 64GB 용량에 가격은 29만9천원이다. 가죽케이스는 본체와 함께 구매하면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원이 최근에 출시한 명품 수제 IEM 이어폰인 'PLENUE X40'과의 결합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젠하이저 IE800, 모멘텀인이어 등과의 결합상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