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블루투스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R 출시 작성일 2017.08.25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은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R’을 8월 2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PLENUE R’은 기존 PLENUE 시리즈의 고사양 스펙을 모두 계승하면서도 고품질 밸런스 출력, 긴 재생시간과 aptX 블루투스 기능까지 갖추어 다재다능한 ALL-ROUND 플레이어로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최신 hyper-advanced current-segment 아키텍처와 DirectPath 방식의 최고급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용 DAC(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인 PCM5242를 탑재하고, 마이크로 튜닝이 가능한 4가지의 디지털 필터를 적용하여 같은 원음이라도 청력 한계를 넘어서는 사운드 이모션 튜닝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최고의 선형성을 유지하는 TI社의 SoundPlus 고성능 앰프를 탑재하여 하이엔드 헤드폰도 별도의 헤드폰 앰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강력한 드라이빙 성능을 갖추었다. 어떤 리시버와도 최적으로 호환되어 다양한 음역대에서 해상도가 높은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밸런스 출력을 지원하여 원음 그대로의 선명한 소리를 구현해 준다. TCXO(Temperature Compensated Crystal Oscillator)를 사용해 온도와 전압 변화까지 감안한 정확하고 안정적인 HD 사운드를 들려주며, 코원의 독보적인 음장기술인 JetEffect 7과 BBE+가 탑재되어 고객의 다양한 음악기호 및 음감에 대한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준다.

PLENUE 시리즈 중 최초로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고품질 오디오 코덱인 aptX 지원 및 JetEffect 7 음장 적용으로 무선으로도 풍부한 음감을 즐길 수 있다. 저전력 회로설계와 고효율 배터리로 고음질 음원(24bit, 96kHz, FLAC 기준)도 16시간까지 연속재생이 가능하여 이동 중이거나 여행 시에도 여유있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3.7인치 AMOLED 터치 디스플레이에 ARM Cortex 듀얼코어 CPU 기반의 임베디드 리눅스 운영체제로 빠르고 안정적인 제품 성능을 보여주며, USB DAC 기능, 128GB의 고속 내장 메모리에 최대 256GB까지 추가 용량 확장이 가능한 microSD Card Slot 장착, 홈키 기능의 멀티버튼과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물리버튼 구비, Gapless와 광출력 기능 등 기존의 편의사양도 여전히 그대로다. 0.5dB 단위로 세분화되어 140단계의 세밀한 음량조절이 가능한 볼륨버튼은 길게 누르면 가속증감이 가능하여 원하는 최적의 볼륨을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PLENUE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Solid & Void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모서리 부분을 다각도로 커팅한 색다른 디자인은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멋스러움을 갖추었다. 절삭 후 아노다이징 처리된 고강도 메탈 바디에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정교하게 마무리한 사이드 버튼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신비로운 폴라리스 실버 색상의 견고한 바디와 부드러운 질감의 후면 블랙 커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도회적인 세련미를 물씬 풍긴다. 상층부 전원버튼 주위를 채우고 있는 은은한 LED 조명은 재생 중 일반음질, 고음질, DSD/DXD 파일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으로 변화되어 시각적으로도 음원의 종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박남규 사장은 “’PLENUE R’ 출시로 핵심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각자 고유의 개성을 갖춘 PLENUE 라인업이 한층 완성도를 갖추게 되었다”며, “‘PLENUE R’이 뛰어난 음질에 블루투스 기능과 넉넉한 재생시간을 갖추어 편의성이 높으면서도 가성비가 뛰어나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LENUE R’ 128GB 제품의 가격은 59만9천원이며, 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액정보호필름이 무상으로 증정된다.
고음질 리시버인 젠하이저 IE800 및 슈어 SE846 이어폰과의 결합상품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조만간 출시될 'PLENUE X40' IEM 이어폰과의 결합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