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PLENUE, 해외 시장에서 호평 작성일 2016.12.02
신스타임즈(전 코원시스템)의 코원 PLENUE 제품이 일본과 미국 등 해외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코원 PLENUE 제품 3종이 지난 11월 17일 발표된 일본 ‘VGP 2017’ 우수제품 리스트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VGP 2017’은 일본 양대 AV 전문매체 중 하나인 ‘음원출판’이 주관하며, 일본에서 판매되는 오디오와 비디오 기기를 대상으로 성능과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여 매년 두 차례씩 발표하는 행사이다. 공신력이 높아 사용자의 제품 선택 지침이 되는 동시에 실제 판매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코원 PLENUE 제품들은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 가격대별 제품 평가에서 PLENUE S, PLENUE M2, PLENUE D가 각 제품군에서 모두 우수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PLENUE D는 일본 최대 온라인 가격비교 및 커뮤니티 사이트인 ‘카카쿠닷컴 (가격닷컴, www.kakaku.com)’의 ‘2016 제품 어워드’에서도 디지털 오디오 부문 은상을 수상하여 출시 이후 뛰어난 음질과 디자인으로 일본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코원 PLENUE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도’ 및 ‘디자인명품’ 부문 대상을 최근 2년 연속으로 수상하여, 고객들의 평판이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일본 뿐 아니라 미국 시장에서도 PLENUE 제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미국의 저명한 IT사이트인 CNET의 전문가들로부터 강력한 파워를 지닌 탁 트인 음질이라는 극찬과 함께 최고의 포터블 오디오 기기로 선정된 바 있으며, 세계적인 헤드파이 커뮤니티 사이트인 Head-Fi에서는 원음의 자연스러운 톤을 그대로 전달해 주는 뛰어난 음악기기로 호평받았다.
신스타임즈의 박남규 사장은 “코원 PLENUE의 핵심 가치인 음질이 글로벌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PLENUE 제품의 라인업을 보다 강화하여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에서 선도 기업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