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ONTACT US
 
보도자료
HOMENEWS보도자료
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코원
제목 코원, 학습을 위한 최상의 스마트 PMP ‘StudyPro 10’ 출시 작성일 2016.03.11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학습을 위한 최상의 스마트 PMP ‘COWON StudyPro 10(이하 ‘StudyPro 10’)’을 3월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tudyPro 10’은 16 : 10 비율의 선명한 10.1인치 대형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학습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었다. 1920 x 1200 Full HD 해상도의 뛰어난 가독성과 자연스러운 색감의 광시야각 화면으로 장시간의 학습에도 눈의 피로감이 한층 덜하다. 동영상 재생 속도를 0.5배에서 2배까지 조절할 수 있는 배속재생 기능을 제공하여 강의 동영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돌려 볼 수 있으며, 반복 학습에 유용한 구간반복 기능도 간단히 터치만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인강 다운로드 DRM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학습 사이트의 강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후 바로 시청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다.

‘StudyPro 10’은 Wi-Fi 연결 기능을 갖춰 인터넷 강의 영상을 스트리밍으로 시청하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학습 관련 다양한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도 있다. 인텔 쿼드코어 1.83GHz CPU가 장착되어 인터넷 연결이나 앱 구동 시 안정적이고 빠르게 대응하며, 2G DDR3 RAM과 고성능 GPU 기반으로 고화질 영상 감상이나 웹 검색 등 멀티태스킹 작업도 불편함 없이 수행 가능하다. 대용량 7000mAh 3.7V의 리튬폴리머 배터리와 지능형 전력관리 설계로 잦은 충전 없이도 장시간 학습이 가능하다.

TV와 연결하여 더 넓은 화면에서 여럿이 함께 강의를 시청할 수 있도록 HDMI TV-Out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USB HOST 기능도 지원하여 마우스, 키보드를 연결하거나 디지털 카메라, 리더기 등 USB 호환기기의 파일을 PC 없이 간편하게 복사, 삭제할 수 있다. 블루투스 V4.0 탑재로 사진이나 문서들을 간편하게 전송하거나 무선 헤드셋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를 통해 이어폰 없이 공간감이 뛰어난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고해상도 자동초점 듀얼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어 학습용으로 빠른 메모가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하다. 최대 128GB까지 용량을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는 microSD 카드 슬롯도 갖추고 있다.

‘StudyPro 10’은 558g의 가벼운 무게와 9.7mm의 슬림한 두께로 큰 화면 대비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전면은 강화유리로 되어 있고 후면에 헤어라인 알루미늄과 강화유리 그리고 테두리에 알루미늄 데코를 사용하여 외관적으로도 무척 고급스럽다. 특히 후면 알루미늄은 헤어라인 가공 처리로 편안한 그립감과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제공한다. 별매로 출시되는 키보드 겸용 보호 케이스는 ‘StudyPro 10’과 연결 시 PC와 같은 친숙한 환경에서 기기를 더욱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해주며, 인터넷 강의 시청 시 거치대 역할은 물론 평상시에는 보호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무척 높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StudyPro 10’은 10.1인치 고해상도 화면에 성능 좋은 CPU와 Wi-Fi 연결 기능까지 갖춰 멀티미디어 기반의 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 PMP”라며 “학생들의 학습용으로는 물론, 멀티미디어 감상을 희망하는 일반 고객들에게도 ‘StudyPro 10’이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tudyPro 10’은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2GB 제품 29만9천원, 64GB 제품 34만9천원이다.

한편, 코원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StudyPro 10’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충전어댑터와 고급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감사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목록보기